반응형
넷플릭스 국내 이용자 수가 1,000만 명을 넘어가며 넷플릭스 이용자가 꾸준하게 늘어가는 추세인데요 넷플릭스의 다양한 오류가 이용자들에게 불편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UI-800-3 오류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UI-800-3 오류 원인
UI-800-3 오류는 넷플릭스와 연결된 장치 이상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 중인 장치를 새로 연결하거나 설정을 확인해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넷플릭스 UI-800-3 해결 방법
가장 많이 사용하는 셋톱박스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 TV 2가지 오류 설정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셋톱박스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
- 장치를 전원에서 1분 이상 분리합니다.
- 장치의 전원이 분리된 상태에서 장치의 전원 버튼을 눌러 방전시킵니다.
- 장치의 전원을 다시 연결한 뒤 전원을 켭니다.
-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합니다.
스마트 TV
- 장치를 다시 시작합니다.
- 로그인 이후 재 로그인하여 확인합니다.
- 삼성 TV를 사용한다면 Smart Hub를 재설정합니다.
- WI-Fi 신호를 확인합니다.
- 사용중인 장치에서 사용자 지정 설정을 사용하는 경우 기본 설정을 복원 뒤 시도합니다.
위 사항에서도 해결이 안될 시 넷플릭스 고객센터 번호 080-001-9587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영어 문의는 연중무휴, 한국어 상담은 공휴일 제외 오전 08시부터 오후 20시까지 가능합니다.
반응형
'넷플릭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맴버십 변경 방법 (0) | 2022.04.12 |
---|---|
넷플릭스 비밀번호 변경 방법 세 가지를 알아보자 (0) | 2022.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