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넷플릭스 국내 이용자 수가 1,000만 명을 넘어가며 넷플릭스 이용자가 꾸준하게 늘어가는 추세인데요 넷플릭스의 다양한 오류가 이용자들에게 불편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UI-800-3 오류 원인과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UI-800-3 오류 원인

UI-800-3 오류 사진

UI-800-3 오류는 넷플릭스와 연결된 장치 이상에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 중인 장치를 새로 연결하거나 설정을 확인해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넷플릭스 UI-800-3 해결 방법

가장 많이 사용하는 셋톱박스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 TV 2가지 오류 설정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셋톱박스 또는 미디어 플레이어

  1. 장치를 전원에서 1분 이상 분리합니다.
  2. 장치의 전원이 분리된 상태에서 장치의 전원 버튼을 눌러 방전시킵니다.
  3. 장치의 전원을 다시 연결한 뒤 전원을 켭니다.
  4.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합니다.

 

 

스마트 TV

  • 장치를 다시 시작합니다.
  • 로그인 이후 재 로그인하여 확인합니다.
  • 삼성 TV를 사용한다면 Smart Hub를 재설정합니다.
  • WI-Fi 신호를 확인합니다.
  • 사용중인 장치에서 사용자 지정 설정을 사용하는 경우 기본 설정을 복원 뒤 시도합니다.

 

넷플릭스 로고 사진

위 사항에서도 해결이 안될 시 넷플릭스 고객센터 번호 080-001-9587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영어 문의는 연중무휴, 한국어 상담은 공휴일 제외 오전 08시부터 오후 20시까지 가능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